[AIA생명 Facebook 이벤트] 도전! 빈자리를 채워라!

Real 이벤트 2012. 8. 7. 14:34

그동안 보험 광고라면 보험이 가장 필요한 할아버지, 할머니 분들이 모델로 주로 등장하곤 했죠. 이번 AIA생명 광고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컨셉을 ~ 바꿨습니다. 바로 요즘 한창 누님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귀염둥이 링컨을 등장시켜 보험 광고의 세대교체를 시도한 것인데요. 


 

이번 광고에서 링컨을 주인공으로 발탁하게 된 데에는 생명보험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는 데 어린이가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 보장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아이가 부모 대신에 일할 수밖에 없다는 다소 비극(?)적인 현실을 귀여운 링컨이 연기하여 유머러스하게 표현하였는데요. 그리고 광고가 방송되자마자 여기저기 폭발적인 반응?! ^^


방송과 동시에 유튜브에 올린 지 1주일 만에 조회수 8만 달성! 그리고 국내 유명 커뮤니티와 까페에 스크랩 되면서 엄청난 댓글들이 달려 링컨느님을 향한 누님 사랑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는 센스 넘치는 댓글들도 있어 폭소를 자아냈는데요. 링컨의 귀여운 연기를 보며 보험광고 보고 싶어서 거부감없이 돌려보기는 처음이었어요(레몬트리님)이 귀염 터지는 생명체를 어떡하냐긔(신혜성넌속았다난아이돌콜렉터였어님), 링컨을 광고모델로 한 건 신의 한 수(ara094220님), 귀여움이 하늘 뚫고 갈 기세(임바바님) 내가 니 겁나 애정함(임바바님) 등등 재미터지는 댓글들을 보면서 혼자 모니터 앞에서 낄낄거리는 자신을 발견하는 민망함마저 즐거운 요즘! ^^ 



하지만 그저 광고 속 링컨의 귀여운 모습만 보고 끝내면 안 되겠죠. 귀여운 링컨을 주인공으로 발탁한 진짜 이유는 사랑하는 자녀를 지켜주기 위해 만에 하나 발생할지 모르는 부모님의 빈자리를 보장을 채워야 한다는 진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였죠. 이러한 본래의 의미를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전!! 빈자리를 채워라!

8 31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 인생에서 중요한 사람의 이름을 태그하고 그 사람의 빈자리를 무엇으로 채우고 싶은지 재미있는 댓글을 작성해 주세요.  300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댓글로 나의 소중한 사람에게 고백도 하고, 더운 날 시원한 커피도 마실 수 있는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다음 주에는 2차 이벤트도 오픈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 AIA생명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링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