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가족을 위한 달콤한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_AIA생명 이광운 Ex.MP와 이미화 고객

Real AIA/People 2012. 12. 28. 11:27


AIA생명 한국지점의 드림지점 이광운 Ex. Premier MP이미화 고객이 만나 사랑과 정성으로 달콤한 생크림 케이크를 만들었어요.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케이크를 만들며 나눈 두 사람의 대화를 들어볼까요?



먼저 케이크의 기본 모양을 잡아주고 나서 장식할 아이템을 골라야 하겠죠. 어떤 모양과 색깔의 초, 페이스트, 크림으로 장식할 지 열심히 고르고 계시네요. 

"남편이 좋아하는 파스텔 컬러로 통일을 해야겠어!" "사람 모양 쿠키에 색을 입혀서 장식하면 예은이가 좋아할까?" "숫자 초만 하나 얹으면 허전하겠지? 매듭의 의미가 있는 리본 장식 하나 더~" "아이가 셋이니까 셋 다 서운하지 않게 만들어야 할 텐데..."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심사숙고해야 할 부분이 참 많군요! 



케이크를 만드는 동안 두 사람은 초심을 지키기 위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어요. 

드림지점 이광운 Ex MP는 AIA생명 한국지점에 입사한 이래 일주일을 마치 8일처럼 살고 계세요.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늘 처음 마음처럼 성실하겠노라는 스스로의 다짐 때문이다. 초심을 지키기 위한 방법론으로, 이광운 Ex. MP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변화'입니다. 

"사람도 가만히 있으면 도태될 수 밖에 없어요. 변화하느냐 아니면 도태되느냐는 자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광운 Ex. MP는 업무와 관련된 각종 모임에 가능한 한 참석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MDRT 한국협회 모임 참석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게 된다고 하는데요. 타사의 유능한 마스터 플래너들을 만나, 그들의 장점을 보고 듣고, 또 영업 노하우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이죠. 이런 모임에서는 업계를 리딩하는 사람들이 바라보는 시장 상황을 공유할 수 있어 스스로 시장 상황에 맞춰 변화하는 데 큰 동기부여가 된답니다. 이런 적극적인 대외 홛동 덕에 그는 2년째 AIA생명 코리아 MDRt 회장이라는 중책을 연임하고 있습니다. 

"성공이라는 말은 함부로 쓸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챔피언이란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죠. 성공도 마찬가지고요. 우리의 일은 남과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나누고 더불어 살아가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사람을 만나고 사람을 이해함으로써 참된 사람이 되어가는 것이 진정한 보험 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매일 고객을 만나, 고객과 대화를 나누며, 고객이 어려워하는 문제들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것이야말로 마스터 플래너의 가장 큰 보람이니까요." 

이광운 Ex. MP는 초심을 지키고, 늘 처음처럼 행동하며 오래도록 고객 곁에 남아있을 계획입니다. 회사나 상품도 중요하지만 담당자가 꾸준히 자리를 지킬 때 고객에게 가장 큰 만족감과 신뢰를 줄 수 있기 때문이죠. 

대화를 곁에서 조용히 듣고 있던 이미화 고객 역시 평소 전하기 어려웠던 이광운 EX. MP에 대한 고마움, 그리고 신뢰를 담아 한 마디 의견을 보탰습니다. 

"이광운 Ex. MP가 꾸준히 스스로를 단련하고, 신뢰를 쌓아나가고 노력한 만큼 인정을 받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많은 배움을 얻곤 한답니다." 




오래지 않아 케이크가 완성되었습니다! 이미화 고객의 케이크는 결혼 1주년을 의미하는 숫자 모양 초가 멋지게 중심을 잡고 있네요. 이광운 Ex. MP의 작품은 5살 쌍둥이 자녀 하진이, 하균이와 생일 주인공인 예은이를 고루 배려하는 마음에서 모든 장식의 개수를 3배로 만들었네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무언가를 정성껏 준비한다는 것. 참 아름다운 일이죠? ^I^


출처: AIA생명 한국지점 36.5 사보 11,12월 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