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즐거운 현재, 행복한 미래, 어떻게 만들고 계세요?

Real AIA/People 2013. 1. 15. 12:07

즐거운 현재는 행복한 미래로 이어지죠. 하지만 노력 없이 좋은 결과를 얻는 건 불가능 한 법이죠. 

AIA인들은 즐거운 현재, 행복한 미래를 위해 어떤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을까요? 

5명의 AIA인들에게 아래 두가지 질문을 던졌습니다! 

다양한 답변을 보면서 우리도 즐거운 현재, 행복한 미래를 위해 어떤 준비를 하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으면 좋겠습니다. ^I^ 


Q1. 현재를 즐기는 나만의 방법, 어떤 것이 있을까요?

Q2. 미래를 위해 내가 지금 준비하고 있는 것, 무엇일까요? 


최원석 MP (숭례문지점) 

 

A1. 오디오는 내 친구

저는 음악 듣는 걸 즐기는데, 그러다 보니 오디오에도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자랑은 아니지만, 차에 탑재된 오디오는 거의 차 값에 육박할 정도죠. 조용한 차 안에서 감미로운 클래식 음악이나 재즈 보컬리스트 야신타의 매혹적인 음색을 듣고 있노라면 피로가 절로 풀리는 듯합니다.

 A2. 공부는 나의 힘

끊임없는 공부죠. 원래 공부란 해도 해도 끝니 없는 법이니까요. 요즘은 세무, 법률, 부동산 관련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금융지식도 중요하지만, 고객들에게 재정과 관련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선 세무, 법률, 부동산 관련 지식이 필수더라고요. 



김수진 MP (통영지점)

 A1. 스트레스 해소엔 껌이 최고!

요즘 껌 씹는 맛에 살아요. 얼마 전 껌 씹을 때 '딱딱' 소리 내는 법을 터득했는데, 생각보다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아이들이나 남편은 시끄럽다고 면박을 주지만요. 물론 집 밖에선 이미지 관리 차원에서 절대 하지 않는답니다.

 A2. 저축만이 살 길

역시 저축이죠. 은행뿐 아니라 보험, 부동산 등 다방면으로 준비하고 있어요. 현재 초등학생인 아들 둘 교육비도 그렇고, 우리 부부 노후 준비도 해야 하니까요. 전 오래 살 계획이라, 적금이든 보험이든 한 번 들면 절대 깨지 않는 게 철칙이에요.


전태하 TSR (당산 IB센터)

A1. 댄스는 즐거워!

전 주말마다 와이프랑 스윙댄스를 하고 있어요. 와이프를 만난 것도 댄스 동아리에서고요. 둘이서 함께 자이브, 살사 등을 추다 보면 생활 자체도 즐거워지고, 부부 사이도 돈독해지고, 활력도 솟아나는 것 같아요. 게다가 건강까지 좋아지니 일석사조죠.

A2. 아기는 나의 에너지

아직 신혼이긴 하지만 곧 아기를 가질 생각이에요. 나를 닮은 귀여운 아기가 태어나는 것처럼 행복한 일이 또 어디 있겠어요? 게다가 아기를 낳으면 지금보다 몇 배 더 열심히 일할테니 자연스럽게 미래에 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빠로서 해주고 싶은 것도 많고, 해야 할 일도 많을 테니까요.  


신봉재 MP (빅지점)

 A1. 골프로 일상 탈출!

골프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시작한지 10년쯤 됐는데, 일상에서 벗어나 좋은 사람들과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고 게임도 즐기다 보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 정도죠. 또 매 코스마다 집중해서 쳐야 되니까 집중력도 생기고 건강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A2. 넉넉한 보장자산

보장자산이요. 아무래도 가장이다 보니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내가 없더라도 우리 가족이 생활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은 마련해둬야 하잖아요. 그래서 친구들한테도 우리 나이에는 저축보다 보험이 필수라고 적극적으로 얘기하는 편이에요. 나중에 아이들 결혼시킬 때도 보험증권을 선물로 줄 생각이고요. 



이서하 MP (충정지점)


 A1. 남편과의 영화 데이트

거의 매주 남편과 영화를 보러 가요. 적어도 한 달에 3편 이상은 보는 편이죠. 주로 아침 일찍 조조로 영화를 보는데, 사람이 없어 조용하고 할인도 돼서 여러모로 좋아요. 리프레시 효과도 크고요. 최근엔 <도둑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봤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A2. 꾸준한 영어 공부

아이들도 외국에서 유학 중이고 해서 남편이 은퇴하면 해외에 나가서 살까 생각 중이에요. 그러려면 영어는 필수라 조금씩,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하고 있죠. 인터넷 강의도 듣고 어학 책도 사서 보고 하는데, 아직은 만족할 만한 수준이 안 되네요. 아무래도 영어완전정복은 장기 프로젝트가 될 것 같아요. 



출처: AIA생명 한국지점 36.5 사보 9,10월 호

사진: Studio ZARL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mih.christianlouboutinukr.com/ BlogIcon christian louboutin uk 2013.04.08 06: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ttp://mih.uggesouts.com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