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무)꼭 필요한 건강보험(갱신형) 출시기념 행사

Real AIA/Insurance 2013. 1. 29. 14:55

지난 12월 3일, 2013년의 출발과 (무)꼭 필요한 건강보험(갱신형) 출시를 기념하는 박 터뜨리기 행사가 AIA생명 을지센터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마크 스탠리 부사장, 최영금 이사 등 본사 임원진까지 총출동해 즐겁고 흥겨운 본위기를 연출했던 (무)꼭 필요한 건강보험(갱신형)의 론칭 기념 행사 현장으로 함께 가볼까요?



 '대박'기원, 행운의 박 터뜨리기 

12월 3일 3시 30분, (무)꼭 필요한 건강보험(갱신형) 론칭 기념 행사가 예정된 AIA생명 을지센터는 차분하면서도 흥겨운 분위기였습니다. 센터 한쪽에 "병이 있어도 나이가 많아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무)꼭 필요한 건강보험(갱신형)"이란 붉은색 현수막이 걸려 있었습니다. 행사 주빈인 마크 스탠리 부사장과 최영금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치러졌는데요. 

마크 스탠리 부사장과 '을지센터의 스타' 신경순 TSR의 박 터뜨리기, '하나, 둘, 셋'이라는 구호와 함께 두 사람이 힘껏 파란색, 빨간색 리본을 잡아당기자 '(무)꼭 필요한 건강보험(갱신형)'이라 쓰여진 플랙카드와 꽃가루, 사탕 등이 한꺼번에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신순영 센터장의 "건강하시고 대박 나시길, 원하는 목표 이루시길, 여러분들의 건강과 소득을 위하여!"라는 구호와 함께 건배 제의가 이어졌습니다. 미리 준비한 음료수와 떡을 나눠 먹으며,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을지센터 구성원들의 얼굴엔 즐거움과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즐겁게, 유쾌하게, 최고를 향해!

오늘 행사를 진두지휘한 신순영 센터장은 '오늘처럼 특별한 행사는 아니더라도 매달 구성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요. 즐겁게 일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구성원들이 힘내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 센터장의 역할이니까요. 마침 시기적절하게 '(무)꼭 필요한 건강보험(갱신형)'이 출시돼 더 힘을 받을 수 있게 됐어요. 2013년에는 모든 구성원들이 최고의 상담원이 될 수 있도록, 또 을지센터가 최고의 센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입니다." 라는 말로 다부진 각오를 전했습니다.

마크 스탠리 부사장 또한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오늘이 출시 첫 날임에도 최소 15명 이상 고객 유치를 약속한 상담원도 있었어요. 반드시 달성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사실 이번에 출시된 '(무)꼭 필요한 건강보험(갱신형)'은 보험 사각지대에 놓인 보험 소외층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의 간편심사 보험이에요. 과거 병력이 있어도 차별 없이 가입이 가능한 아주 좋은 상품이죠. 한국 사회에 꼭 필요한, 혁신적인 상품이라 생각합니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최영금 이사도 "(무)꼭 필요한 건강보험(갱신형)"은 회사와 고객, 상담원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좋은 상품입니다. 과거 병력 때문에 보험 혜택을 받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완벽한 전천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회사도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니까요"라는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2013년의 희망찬 출발을 알린 '(무)꼭 필요한 건강보험(갱신형)'은 AIA인들의 화려한 비상에 멋진 날개가 되어주지 않을까요? ^I^ 


출처: AIA생명 사보 36.5 1,2월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