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아빠! 어디가? 아빠와 함께하는 3色 봄나들이 장소 추천

Real 라이프 2013. 4. 5. 18:19

봄기운이 완연한 이번 주말, 아빠 어디가?!

부쩍 포근해진 날씨와 길가에 핀 꽃들을 보니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왔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겨우 내내 추운 날씨를 핑계로 바깥나들이를 미뤄왔다면, 이번 주말 가족들과 함께 봄나들이 가보는 건 어떨까요?

최근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윤후 앓이, 준수 앓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때 묻지 않은 아이들과 함께하는 모습은 입가에 절로 미소를 짓게 하죠. 특히,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 여행하면서 겪는 에피소드와 그 안에서 소통하는 모습들이 많은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고 싶은 모든 아빠의 마음은 똑같겠죠? 

그러나 평소 업무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우리 아빠, 

가족과의 나들이 장소를 선택할 때도 언제나 뒷전인 우리 아빠. 

이제는 운전기사나 짐꾼 역할에서 벗어나 아빠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봄나들이 장소를 추천해 드릴게요!


1. 아빠와 손잡고 신나는 야구 응원가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놀이 공원에서도 DMB 야구 중계에 빠져 있는 아빠들, 올 봄은 가족들과 함께 신나게 응원할 수 있는 야구장 나들이는 어떨까요?

금강산도 식후경! 야구장의 묘미는 다양한 간식과 함께 야구를 관람하는 것이죠. 최근에는 야구장마다 테이블 석에서 맛있는 치킨, 떡볶이 간식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이 무척 좋아해요. 게다가 삼겹살까지 구워 먹을 수 있는 바비큐지정석이 마련되어 있어 풍성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응원하는 팀의 구호와 응원가에 맞춰 목청껏 소리 지르다 보면 힘든 직장 생활로 쌓인 아빠들의 스트레스도 훌~훌~날려버릴 수 있지 않을까요? 

아빠와 엄마가 응원하는 팀이 달라도 좋아요. 온 가족이 함께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신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야구장 나들이를 계획해보세요!


2. 아빠와 함께 낚시 체험하러 가요!

예전에는 낚시터 하면 혼자 앉아있는 아버지들의 쓸쓸한 뒷모습이 연상되곤 했는데요. 최근 들어 가족 단위의 나들이객들을 위해 새롭게 단장한 곳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겨울은 지나가 ‘아빠 어디가’에서처럼 꽁꽁 언 얼음을 깨고 빙어잡이를 할 수는 없지만, 따뜻한 날씨 덕에 풍경 좋은 곳으로 떠날 수 있는 것은 봄의 장점이죠. 이런 봄을 맞아 낚시를 좋아하는 아빠와 함께 낚시 체험장으로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최근 낚시터는 새로운 캠핑 플레이스로 탈바꿈 중이랍니다. 아이들은 아빠와 함께 물고기를 직접 잡고 풀어주며 살아있는 생태 학습을 체험할 수 있어요.

아빠의 취미를 가족과 함께 공유하면서, 주말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효과를 얻을 수 있겠죠? 아빠도 우리 아이들도 함께 좋아하는 자연 체험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치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거예요.

이제 아빠 혼자 낚시터로 보내지 말고, 온 가족이 자연 안에서 마음의 평안을 얻을 수 있는 봄나들이를 계획해 보세요.


3. 아빠와 함께 세계적인 스타 골퍼를 만나요!

TV로 골프 경기 중계를 보며 거실에서 스윙 폼만 연습하는 아빠들. 이번 봄엔 가족들과 집 밖으로 나가 탁 트인 하늘과 드넓게 펼쳐진 푸른 잔디 위에서 실제 스타 플레이어들의 명품 스윙을 관전할 수 있는 갤러리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빌딩 숲 도시를 떠나 한적한 교외에서 아이들과 돗자리를 펴고, 맛있는 도시락을 준비해 봄의 기운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하고, 아빠가 좋아하는 스타 플레이어들의 경기도 관람해 보세요. 

특히, 이번 달에는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이천에서 국내 유일의 유러피언 투어인 ‘2013 발렌타인 챔피언십’이 열린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어요. 메이저 대회 우승자 재크 존슨루이스 우스투이젠, 양용은을 비롯하여 김경태, 더스틴 존슨과 같은 스타 플레이어가 출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대한민국의 양용은 선수가 출전하는 세계적인 대회가 국내에서 열려 수 많은 골프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답니다. 

집 안을 벗어나 스타 플레이어들의 화려한 경기를 눈 앞에서 볼 수 있다면, 아빠들의 봄나들이가 더욱 즐거워지겠죠?

AIA생명이 햇살 좋은 봄 날 가족들이 푸른 잔디 밭을 밟으며 유명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봄나들이 기회를 선물해 드립니다! 봄나들이 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 이벤트 기간: 2013년 4월 5일(금) ~ 4월 11일(목) (7일간)
  • 이벤트 내용:
    이벤트 1. 발렌타인 챔피언십 티켓 받기
    이벤트 2.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받기
  • 참여 방법 확인하기 >> http://bit.ly/AIA_Greenpicnic
사랑하는 가족과 신나는 골프 봄나들이를 즐길 준비 되셨나요? ^l^ 

화창한 4월의 봄나들이, AIA생명과 함께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최진훈 2013.04.08 11: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골프 좋아하는 아버지를 위해 신청해야겠어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