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민영주 MP와 허영복 고객의 따뜻한 우정이야기

Real AIA/Insurance 2013. 5. 6. 16:43


여러분이 생각하는 우정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서로 든든한 위로를 건네주며 항상 서로 아껴주는 민영주 MP와 허영복 고객. 7년이라는 세월 동안 그들이 쌓아온 우정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Q. 민영주 MP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MP님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든든함이 느껴져요. 워낙 고객 생각을 많이 하는 분이어서 ‘이 사람이라면 내 인생 설계를 맡겨도 되겠다’는 신뢰감이 생기죠. 마치 갓 태어난 아기가 무엇을 하고, 어디에 가는지 관심을 두는 것처럼 세심하게 신경을 써주세요.”

자신의 미래를 위해 그리고 고객을 위해 그 누구보다 열심히 뛰며 자신만의 노하우를 쌓아온 민영주 MP! 그래서인지 민영주 MP에게는 허영복 고객이 언제나 든든한 맏언니 같습니다. 

Q. 고객을 대응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요? 

   “ 현대무용을 전공하면서 보험에 가장 필요한 창의력과 순발력을 많이 기를 수 있었어요. 고객마다 다 다른 특성을 갖고 있으니까 고객의 다양성에 대응하고, 필요한 부분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는 창의력과 순발력이 필수죠.”

  “저는 호불호가 강한 성격이에요. 그래서 좋은 사람에게는 마음을 다 주고, 싫으면 크게 신경을 안 쓰는 편인데요, 아마 사회에 나와 만난 사람 중 제 마음을 다 쏟아 드린 사람은 허영복 고객님밖에 없는 것 같아요.”



7년 전 친한 선배를 통해 특별한 인연을 만든 두 사람! 하지만 7살이라는 나이 차가 무색할 정도로 코드가 잘 맞습니다.

  “처음 만났을 때는 민영주 MP의 예쁜 외모에 눈길이 갔어요. 그러나 지금은 예쁜 마음이 시선에 들어옵니다. 외적인 아름다움보다 내적인 아름다움이 더 훌륭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저보다 저희 가족의 대소사를 더 잘 챙겨줄 때 정말 많은 감동을 받아요. 민영주 MP님은 바쁜데도 불구하고 작은 것 하나까지 신경을 써주니 정말 고맙죠.”

언제나 고객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AIA생명 민영주 MP의 좋은 마음씨, 덕분에 주변인들에게 까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허영복 고객의 진한 우정! 


서로 의지하며 깊고 끈끈한 관계를 맺고 있는 두 사람을 통해 진정한 우정은 위로와 감동에서 온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두 분이 함께 만들어 갈 우정, AIA생명이 응원할게요. ^I^



TAG , ,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