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LIFE 프로젝트 ‘청춘, 군대를 가다’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Real 캠페인 2014. 6. 2. 22:21



숨 가쁘게 달려온 20년. 하지만 또다시 숨 가쁘게 달려가야 할 20대. 

행복한 미래를 위해 흡수와 실행의 반복을 하며 자신의 몸을 던지고 있는 대한민국의 Real 청춘! 여러분의 청춘은 안녕하십니까?  


작년 한 해 많은 이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던 <꽃보다 할배>라는 프로그램에서 여행을 하던 신구 할아버지가 한 말을 기억하나요?   

 

제일 부러운 건 청춘이야. 아름답고 가능성이 얼마든지 있으니까… 우리는 찾으려고 해도 찾을 수가 없지. 제일 부러운 게 젊음이야. 젊을 때 한껏 하고 싶은 일들을 해야 할 것 같아
                                                                         -신구 <꽃보다 할배 中> – 


20대 청춘. 긴 여행의 시작에 서 있을 뿐인데 정작 현재의 삶이 너무나 팍팍해 젊음을 느끼지 못한 채 하루하루를 그냥 물 흘러가듯이 흘려 보내는 건 아닌지. 세월이 지나고 나서야 비로소 지금 이 청춘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2014년 봄, 어쩌면 인생에서 가장 큰 변화를 만날 그들을 위해 AIA생명에서 준비한 특별한 순간을 만나보세요.

“내 눈앞에는 아무것도 없고, 위로는 더 올라갈 곳도 없다 “. 

마치 번지점프에서 내 차례가 되어 막 뛰어내리려고 하기 전의 심정으로 군입대를 준비하는 대한민국 청춘의 모습을 그려낸 Real 감동의 순간들. 2014년 6월 4일, 그 주인공들의 특별한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청춘, 군대를 가다' 보러 가기 >> 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6.08 11: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BlogIcon 김지혜 2014.06.09 23: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영상 잘 만드신것 같아요~
    조카가 곧있음 군대가는데, 괜히 찡해서 눈물이 ㅠ_ㅠ
    감동영상 잘 봤습니다~~~~
    대한민국 군인들 화이팅이에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