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세일 찬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Real 라이프/Finance 2015. 10. 6. 07:00

 

 

계절이 바뀔 때면 기다려지는 바로 그 행사! 세일이죠?!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경제상황에 그나마 괜찮은 옷이라도 한 벌 득템하려면 세일 기간을 놓쳐서는 안 되는데요. 메르스 등의 여파로 국가에서도 소비촉진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고 하니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소식 전해드릴게요~

 

 

 

 

검은 금요일?! 블랙 프라이데이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미국의 연말 쇼핑시즌을 알리는 시점으로 연중 최대 쇼핑 데이라고 할 수 있는 날이에요. 거국적 동시 세일로 소비 심리가 상승되어 적자(red figure)가 흑자(black figure)로 바뀌는 날이라 해서 블랙 프라이데이라는 이름이 붙었답니다. 이후 빅세일의 대명사격으로 불리고 있어요~

 

 

 

올 초 메르스의 여파로 인해 소비심리가 심하게 위축되었는데요, 이를 타계하기 위해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전국적 합동 세일로 확대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그랜드 세일은 외국인 관광객 유치가 목적인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에는 내국인의 소비촉진을 위한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가 함께 열리게 되었어요.

 

 

 

이번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는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 대형 유통업체 약 2만6천여 개 점포가 참여하는 거국적(!) 세일 행사로, 전국 200개 전통시장은 물론 11번가•G마켓•NS홈쇼핑 등 온라인 유통업체 16곳, 다국적 가구기업 이케아와 BBQ•VIPS•맘스터치 등 프랜차이즈 업계까지 참여한답니다.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의 합동 세일인 셈이죠!

이 기간 동안 제주항공이 전 노선 일부 좌석에 70% 할인을, 코레일이 KTX 자유석을 50% 할인을, 에버랜드가 자유이용권을 50% 할인하고 롯데면세점은 브랜드별로 최대 80%까지 할인을 제공해요. 이 밖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 그랜드 세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할인 쿠폰도 다운 받으세요! ☞ (할인 쿠폰 다운 받기)

 

 

 

 

 

 

 

 

봄, 가을철 관광을 장려하는 관광주간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우리나라 국민이 국내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관광정책으로 봄, 가을에 11일간 지정된답니다. 올해는 코리아 그랜드 세일 기간과 맞춰 10월 19일부터 11월 1일까지가 `2015년 가을 관광주간`으로 지정되었어요.


가을 관광주간에는 전국 주요 관광지에서 숙박시설 이용요금(20-40%), 체험 프로그램(10-50%), 코레일 관광열차 등 다양한 할인을 진행한답니다. 추워지기 전에 이 기간에 맞춰 실속 있게 여행 계획 세워 보시는 건 어떨까요?

 

11월에 준비되었던 온라인 쇼핑몰 합동할인행사도 10월로 당겨져 진행된다고 하니, 그 동안 장바구니에 담아놓기만 했던 물건들 이 기회에 싹 챙겨보세요~ REAL MIRACLES NEVER STOP!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블로그 운영정책에 의거, 포스트 주제와 맞지 않는 댓글(트랙백 포함)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